티스토리 뷰




렉서스ES300H할인에 대해 알아보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수입 하이브리드 차량 중 판매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차량으로 높은 연비와 안정된 승차감으로 인기가 식을줄 모르고 있습니다.



특가프로모션을 이용해서 렉서스ES300H할인을 받고 카드제휴사를 이용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렉서스ES300H할인에 앞서 먼저 렉서스2019형의 성능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하이브리드이기에 동급 차종대비 따라올 수 없는 정숙함과 독일 세단과 비교되는 편의사양 그리고 고성능 파워트레인이 장점입니다.



압도적인 가성비와 주행 성능에 초점을 맞춰서 제작한 차량으로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렉서스가 올해 부산 모터쇼를 통해서 2019렉서스를 국내에 공개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포지션으로 손꼽히는 수입 중형 E세그먼트 트림에서 하이브리드라는 독보적인 세계 최고이 기술력으로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렉서스 ES모델은 7세대를 맞이하는 풀체인지 모델로 기존 E클래스와 5시리즈에 비해 길고 넓어졌으며 특히 휠베이스가 50mm 넓어지면서 하이브리드 차량들이 가지고 있는 단점인 전기 모터로 인해 비좁았던 실내 공간을 넓히면서 기존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전륜 구동 기반이며 이번에 풀체인지를 통해 렉서스는 많은 변화를 만들어냈습니다.



전체적으로 신형 LS의 영향을 많이 받으면서 디테일적인 부분을 잡아내면서 완성도를 높인것 같습니다.



전면에서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렉서스의 상징 스핀들 그릴입니다.



기존의 가로로 디자인된 그릴의 방향을 세로로 새롭게 디자인하여 예전보다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렉서스ES300H할인을 받을수 있는 방법들중 하나는 특가프로모션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업체들끼리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매달 다른 차량을 특가 프로모션 상품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이럴때를 기다렸다가 원하는 차량을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제휴사 카드를 사용해서 캐시백 포인트로 돌려 받는것입니다.



무이자할부를 진행하는 카드를 사용해서 결제하는 것이 할부 이자를 조금이라도 줄일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번 렉서스는 진보한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실내 디자인이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각종 버튼을 디스플레이화로 만들어서 심플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외관과는 달리 약간 나이들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겉모습은 스포트백 스타일로 제작되어 심플하지만 강한 인상을 보여주고 있지만 내부는 너무 평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렉서스ES300H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한가지 더 있습니다.



차량의 가격이 비싼만큼 자금에 여유 있는 분이 아니라면 조금 어려울것 같지만 그래도 제 생각을 말해보겠습니다.



우선 포인트백 되는 카드로 할부결제를 하여서 혜택을 받은뒤에 한달이내에 전체 현금으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할부, 장기렌트, 리스를 하면 그에 따른 이자율이 생각보다 높기 때문에 이자 금액까지 따지면 상당한 금액의 차이가 생깁니다.



하지만 이런 큰 돈을 한번에 결제 하는 일이 쉽지 않기 때문에 아쉽지만 그래도 이런 방법도 있다는것을 소개하는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렉서스ES300H할인에 대해 알아보면서 2019렉서스 성능에 또한번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것 같으며 사진으로만 봐도 디자인이 정말 잘나온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렉서스를 구매하실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포스팅입니다.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아리따움세일  (0) 2018.07.31
충청도펜션 추천합니다  (0) 2018.07.30
렉서스ES300H할인  (0) 2018.07.28
인삼청만들기  (0) 2018.07.27
스파크2019  (0) 2018.07.26
영양식 만들기  (0) 2018.07.22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