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몸에 좋은 건강쥬스를 아침에 한잔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면 가벼운 기분으로 생활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건강쥬스가 건강에 좋은것은 모두다 알고계시지만 매일 만들어 먹는것은 힘든일입니다. 그래도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조금더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해독주스는 변비 및 위장장애에 도움이 되며 여러가지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서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기능을 합니다. 지금부터 건강쥬스 만드는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해독주스


1. 양배추를 겉잎부터 하나씩 떼어낸후에 흐르는 물에 씻은후에 식초 한두방울 넣은 물에 30분정도 담궈줍니다.


2. 양배추를 분리하고 나온 심지도 믹서기에 잘 갈릴수 있도록 잘라서 준비합니다.


3. 사과, 당근, 양배추잎을 적당한 크기로 자른뒤에 요구르트를 같이 넣고 갈아줍니다.


해독주스레시피

위의 순서대로 만들면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건강한 쥬스를 만들수 있습니다. 해독주스의 효능은 천연 항암제로 알려져 있으며 암을 예방하고, 위장질환을 완화, 피부질환회복, 해열, 해독작용, 변비, 피부미용등 다양하게 우리의 몸을 여러방면에서 지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쥬스만들때 재료는 가장 많이 만들어 먹는 재료를 적은것이고 상황에 따라 재료를 변경해서 주스를 만들어 먹어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재료를 바꿀때는 음식별로 상성이 잘 맞는지 미리 확인해보고 해독주스를 만들어 먹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과일에도 음식상성이 안맞는 경우에는 건강주스를 만들어 먹는것이 오히려 해가 될수 있습니다. 

건강주스만들기

요구르트를 넣었기 때문에 단맛이 증가하고 양배추 특유의 향을 요구르트의 향에 많이 표시가 안날것 같습니다. 그래도 양배추의 향에 민감해서 양배추 때문에 주스를 마시기 어렵다면 레몬즙을 약간 추가해주면 마실때 상큼함이 더해져서 한결 나아집니다. 건강쥬스만드는법이 간단하지만 매일 만들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한가지 팁을 드립니다. 미리 재료들을 씻어서 한번 주스 만들만큼의 양으로 소분하고 밀폐용기에 넣어놓으면 믹서기에 갈아서 먹을때 편리합니다. 그리고 당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요구르트 대신에 일반 물을 넣고 주스를 만들어도 괜찮습니다. 물을 넣을 경우에는 주스의 맛에 단맛이 줄어서 정말 몸에 건강한맛이 느껴지며 비위가 약하신분들은 드시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건강쥬스만드는법

지금까지 몸에 독소를 빼주고 여러가지 효과가 있는 해독주스 만드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만드는 사람에 따라서 자신에게 필요한 과일과 야채를 넣어서 만들어 먹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주스를 만들어 먹는것이 조금 귀찮게 느껴질수 있지만 계속 마시다 보면 몸이 좋아지는것이 느껴져서 만들어먹게 될것입니다. 한달이상 꾸준히 먹으면 몸이 가벼워지는것이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맛있게 해독주스 만들어 먹고 건강하게 살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