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좋은과일 중에 하나인 체리다이어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체리는 100g당 60kcal이며 당지수가 낮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때 도움이 됩니다.


이제부터 다이어트좋은과일인 체리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좋은과일인 체리는 이미 다이어트로 유명한 식품으로 연예인 다이어트에 많이 활용된다고 합니다.


낮은 열량과 풍부한 수분을 가지고 있어서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포만감 유지에 도움을 주는 역활을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에 체리를 함께 먹으면 다이어트 성공확률이 높아질것 입니다.











체리의 또다른 효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피부 면역력과 노폐물 증가를 억제하는 역활을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C와 비타민E가 많이 들어 있어서 피부의 노화를 막고 피부를 아름답게 만드는데 아주 좋습니다.


피부가 좋으면 원래의 모습보다 좀 더 예뻐보이거나 멋있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매끈한 피부로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싶은건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욕구라고 생각합니다. 


체리는 저렴하고 더 많은 효능들이 들어 있으니 체리를 먹으면서 피부관리를 시작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좋은과일인 체리의 효능에 대해 나열했는데 정말 살빼는데도 도움이 되고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다는것을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다이어트와 피부관리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체리의 하루 권장량은 성인 기준으로 20알 정도라고 합니다. 


일일섭취량을 지켜서 먹어야 체리의 피부미용과 다이어트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좋은과일인 체리에도 부작용이 있습니다. 


체리는 성질이 따뜻하기 때문에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이 먹으면 열감을 느낄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다섭취로 인한 두통, 복통, 피로감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만 정확하게 알고 섭취하면 실보다는 득이 많은 체리입니다. 


여름에 제철인 체리를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도전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